표지가 너무 예쁘고 속지의 질도 좋습니다. 형광펜으로 꾸며도 전혀 뒷장에 묻거나 하지 않아
표지가 너무 예쁘고 속지의 질도 좋습니다. 형광펜으로 꾸며도 전혀 뒷장에 묻거나 하지 않아요. 전통 방식으로 만든 다이어리라 쓰면서 왠지 모를 뿌듯한 느낌도 들고 좋습니다.
외국인 선물
해외(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