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접받는 느낌의 포장과 너무 예쁜 지갑 딱히 선물포장으로 주문한 게 아닌 데 너무나 정성스
대접받는 느낌의 포장과 너무 예쁜 지갑
딱히 선물포장으로 주문한 게 아닌 데 너무나 정성스레 포장해서 뜯기가 아까웠음..사진을 찍어뒀어야했는 데..^^
다니는 절에서 판매하는 똑같은 디자인의 지갑들이 식상해서 조금 다른 게 없나 찾다가 고르게 됬는 데 실물이 더 예쁨.
꼭 리뷰를 써서 감사인사를 하고 싶었음.잘쓸게요~^^
딱히 선물포장으로 주문한 게 아닌 데 너무나 정성스레 포장해서 뜯기가 아까웠음..사진을 찍어뒀어야했는 데..^^
다니는 절에서 판매하는 똑같은 디자인의 지갑들이 식상해서 조금 다른 게 없나 찾다가 고르게 됬는 데 실물이 더 예쁨.
꼭 리뷰를 써서 감사인사를 하고 싶었음.잘쓸게요~^^
지인 선물
해외(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