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용으로 최고~ 선물해주니 너무 좋아해서 뿌듯햏어요~ 포장도 좋고~ 받아보니 황후가 쓰
선물용으로 최고~
선물해주니 너무 좋아해서 뿌듯햏어요~ 포장도 좋고~ 받아보니 황후가 쓰는것 같이 품위있다고 좋아합니다. ~ 좋아하는 분께 선물로 너무 좋은것 같아요~ 이정도 가격으로 사랑받기 쉽지않지요~^^ 적극 추천~~^^
선물해주니 너무 좋아해서 뿌듯햏어요~ 포장도 좋고~ 받아보니 황후가 쓰는것 같이 품위있다고 좋아합니다. ~ 좋아하는 분께 선물로 너무 좋은것 같아요~ 이정도 가격으로 사랑받기 쉽지않지요~^^ 적극 추천~~^^
지인 선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