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이뻐요. 외국인 선물용인데,제가 소장하고싶어 추가구매 고민중입니다. 진공 젓가락이라
너무 이뻐요.
외국인 선물용인데,제가 소장하고싶어 추가구매 고민중입니다.
진공 젓가락이라 너무 가벼울까 걱정했는데,
적당한 가벼움?으로밖에 표현이 안되네요.
가성비 갑입니다
외국인 선물용인데,제가 소장하고싶어 추가구매 고민중입니다.
진공 젓가락이라 너무 가벼울까 걱정했는데,
적당한 가벼움?으로밖에 표현이 안되네요.
가성비 갑입니다
외국인 선물
해외(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