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뻐요..외국인들이 좋아할것 같아요 예쁘고 좋았는데 인형 마스코트가 제대로 안붙어 있는것이
예뻐요..외국인들이 좋아할것 같아요
예쁘고 좋았는데 인형 마스코트가 제대로 안붙어 있는것이 있어서 별하나 뺐어요
예쁘고 좋았는데 인형 마스코트가 제대로 안붙어 있는것이 있어서 별하나 뺐어요
외국인 선물
해외(미상)